밀려오는 전화문의를 처리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대표전화 ARS로 담당부서로 연결하고
알림톡으로 채팅이나 챗봇으로 전환하니
고객문의 응대효율, 상담콜 하나로 해결!!
가입문의: 1688-1000

상담콜로 ARS 전화멘트를 편하게 수정하고, 카카오 알림톡도 무료로 발송하고, CS센터 업무를 자동화하며 고객 만족
ARS, IVR로 CS센터 고객응대 업무 자동화 알림톡 발송 챗봇 채팅 전환 상담콜

고객 문의를 처리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콜센터 CS문의 응대 대기시간 지연 고객 불만 높음

늘어나는 대기시간고객 불만은 쌓여가고..
업무 전화가 하루 종일 쉴 새 없이 울리고 있나요?

고객 응대 효율 개선 방법 디지털 전환 챗봇 채팅상담 어떻게

응대 업무 효율을 높일 방법을 고민 중이신가요?
디지털 전환, 챗봇 응대,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하신가요?

ARS IVR 콜센터 도입비용 운영비용 높은 비용

우리도 ARS, IVR, CTI 도입하고 싶지만
높은 도입 비용, 운영비용 때문에
도입을 주저하고 계시나요?

상담콜이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효율적인 고객 응대 ARS 안내 채팅 상담 챗봇 높은 수준 상담

2.

제한적인 시간에 제한적인 인원으로도
충분히 높은 수준고객 응대 운영이 가능합니다.

효율이 높아지는 만큼 고객 만족도매출,
그리고 고객 응대를 담당하시는 분들의 성과에도 도움이 되겠죠?

저렴한 가격 부담없는 솔루션 초기 도입 비용 운영 유지 보수 파격적

1.

상담콜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

채팅상담으로 전환, 챗봇 호출하기, 단순 문의 자동응답으로
직접 통화가 필요 없는 응대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를 원하는 고객만 남으니 집중해서 응대가 가능해집니다.

소수정예 고객 응대 처리 고객 만족도 매출 증가 성과 달성
저렴한 가격 부담없는 솔루션 초기 도입 비용 운영 유지 보수 파격적

3.

사실 이런 솔루션들은 초기 도입 비용이나 운영비용이 상당히 비쌉니다.

상담콜은 꼭 필요한 기능만, 기존 방식과 좀 다른 방식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10 수준비용으로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담콜은 이런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분들은 이런식으로 간편하게 문의 사항을 안내받게 됩니다.


상담콜 ARS 안내 멘트로 대표번호에 전화 자동응답 멘트 재생, 카카오톡 알림톡을 발송 전화를 채팅 챗봇

다양한 곳에서 상담콜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상담콜 주요 고객사 고객과 소통하는 기업

상담콜 서비스 이용 요금


월 사용료 카카오알림톡 비고
39,000원 300건 무료 (무료 건수 초과시 건당 10원) ARS 시나리오 및 착신번호 추가 이용 시 별도 비용
대표번호 1개, ARS 시나리오 3개, 착신번호 연결 5회선, 통화녹취 2개월 무료 해택 채팅상담을 위한 카카오알림톡 발송 시스템 통합제공 ARS 메뉴 추가당 5,000원
착신번호 연결 추가당 5,000원
CTI 계정 추가당 10,000원

세종 네트웍스 주식회사
서울시 강동구 상일호10길 36(상일동, 세종빌딩)

COPYRIGHT(C) 2020 SEJONG Telecom Incorporated. ALL RIGHTS RESERVED

엠비아이솔루션 주식회사 | 사업자등록번호 764-81-00345 | 대표이사 김범수
서울시 마포구 삼개로 21 근신빌딩 제2별관 501호

Copyright © MBI Solution Corp. All Rights Reserved.